태국 마사지숍에서 봉변 당한 일본 여성, 경찰 조치는? 서울경제

태국 마사지숍에서 봉변 당한 일본 여성, 경찰 조치는? 서울경제

태국 마사지숍에서 봉변 당한 일본 여성, 경찰 조치는? 서울경제

Blog Article


태국하면 떠오르는 무수히 많은 단어 중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단연 마사지가 아닐까요? 태국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태국 마사지를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로 선택한답니다. 관광업이 주를 이루고 있는 태국에서 마사지 또한 실제로 많은 태국 국민들의 일자리로 자리 잡고 있어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사지 스쿨과 코스가 있어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어요.


기억에 남는 모험을 위한 팁, 투어, 최고의 전망을 알아보세요. 3일간의 종합적인 일정으로 인도의 핑크 시티 자이푸르의 매력을 발견하세요. 웅장한 요새와 궁전부터 활기찬 시장과 축제에 이르기까지 자이푸르의 왕실 유산, 문화, 미식의 즐거움에 빠져보세요.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지난 4월 경북 포항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여성 A씨가 에이즈에 걸려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지역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A씨가 마사지 업소에서 ‘불법 성매매’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전염 우려가 제기돼서다. 이 여성은 폐렴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해 혈액검사를 받는 과정에서 에이즈 양성반응을 보였다.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방콕의 최신 쇼핑 명소인 아이엠네쇼핑몰은 각종 명품 브랜드부터 태국의 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쇼핑 체험을 제공합니다. 대형 몰 내부에는 각종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 이벤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쇼핑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태국의 다채로운 문화를 담고 있는 곳으로, 지역의 예술, 음식, 상점, 라이브 공연등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따레스 국장은 이와 함께 "현재로서는 마사지는 한 시간까지만 받을 수 있고, 어깨 위로는 마사지를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결국 에이전시를 통해 구해야 하는데 예전같은 경우는 괜찮은 푸잉 데려오기가 사실 하늘에 별따기였습니다.. 경찰은 또 공급책 A씨가 외국인들이 이 클럽에서 마약을 구입한다는 점을 알고 마약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국적의 판매책을 끌어 들이기 위해 처음에는 무상으로 필로폰을 제공한 뒤 중독된 이들에게 판매를 해왔다.


반면 타이 마사지는 얇은 옷을 입고 관리를 받으며, 바닥의 매트에서 행해진다. 타이 마사지는 인체의 기(氣)가 흐르는 길을 자극하면서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며, 근육의 통증을 완화시켜 주고 인체의 균형을 잡아 줘 노화를 지연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을 외치다간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또한 골다공증 환자나 노인은 꺾기를 많이 하는 타이 마사지 시술시 자칫 뼈가 부러질 수 있으므로 삼가는 것이 좋으며, 인공관절, 외과 수술을 했거나 디스크가 있을 경우 마사지사에게 반드시 확인시키자. 태국 방콕을 여행한다면 꼭 가봐야하는 곳은 그랜드 팰리스입니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타이 마사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약초 마사지, 바디 스크럽을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 업소와 범죄, 그리고 성병이라는 어두운 연결고리는 이미 오래전부터 단단히 결속돼 있었다. 실제 2016년 인천에서 태국 여성 마사지사들이 상습적으로 마약을 투약하고, 특송화물을 통해 마약을 국내로 들여오다 검찰에 무더기로 적발된 사건이 있었다. 조사 결과 이들은 특송화물로 토끼인형의 팔다리 봉제선을 뜯고 작은 비닐봉지 15개에 마약을 나눠 담아 흡입기와 함께 반입하려 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검거된 마사지사 5명 중 2명이 에이즈 감염 환자로 밝혀져 파문이 일었다. 수사 당국은 지난 4월12일 숨진 에이즈 감염 여성 A씨가 일했던 곳으로 포항 지역 마사지 업소 2곳을 특정하고 단속에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외국인 여성 7명을 검거했다.


영상이 나간 후 자발적으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왜 옹호하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 하지만 불법을 저지른 대가가 이런 폭력과 성착취여도 되는 걸까. 태국인을 고용하다 걸린 업주들은 200만 원 내외의 벌금을 물고 영업을 계속한다. 마사지사, 업주, 브로커 모두가 불법을 저지르지만 유독 태국인 마사지사에게만 가혹한 책임이 돌아간다. 다 같이 불법에 공모하지만 그에 대한 책임은 유독 약자들에게만 크게 돌아간다는 점.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요새 부부나 모녀가 함께 와 태국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많고요.

펀초이스 funchoice.biz 펀초 read more 펀초이스

Report this page